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터

<경남창원진해/새우전문점> 안성금호수산

300x250

8월무렵부터 대하제철인거 아세요?

대하맛집 알려드릴께요!!

 

대하전문점 안성금호수산

 

아는 사람만 아는 새우전문점 입니다.

일전에 명지 새우맛집을 소개했었는데, 그집과 같은 집이에요..ㅋ

위치만 다르고,, 부부 내외가 각각 운영을 하는 곳입니다..

이 곳은 여사장님이 운영하는 맛집!!

인정많고 화끈하신 사장님덕에 항상 즐거운 식사를 하게 됩니다. ^^

 

 

 

 

새우구이엔 당연 초장이라고 생각했는데,, 초장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생각이 완전 바뀌었어요,,

고추냉이에 간장이 더 맛나더군요!!

새로운 맛의 세계였어요..

 

살아있는 새우가 팔딱팔딱 움직입니다..

정말 싱싱합니다!!

 

소금위에서 익었네요,,

빛깔이 너무 먹음직 스럽습니다.

 

 

 

잘라놓은 대가리는 가져가서 튀겨 줍니다.

대가리 튀김 나름 매력있어요!! 정말 고소합니다!!

 

새우튀김,, 왜 집에선 이런 맛이 안나는 걸까요?

저한텐 새우튀김은 고급요리로 각인되어 있어요..

귀한 요리,,ㅋㅋ

 

 

양념이 양념통닭의 양념맛인데,, 여기에 튀긴 새우를 찍어 먹으면

정말~ 둘이 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를!!!

ㅋㅋㅋ짱입니다!!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칼국수 가격대비 가성비 짱! 입니다.

마늘이 들어가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에요!

 

 

해산물 라면도 빠질 수 없죠!

보통은 새우철이 가을이라고 아는데,

늦여름쯤 새우가 잡히기 시작하는데,, 그때부터 대하철이라고 하시네요..

항상 이맘때 먹을 생각이 나는데,, 끝물이라고 하시네요..ㅋㅋ

엄청 맛나게 먹었습니다..

또 먹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드셔 보시 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