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터

<경남진해/용원양곱창맛집> 마루 양곱창

300x250

한입먹고 반해버린 맛집

용원 마루양곱창!!

 

언젠가 남편이 그러더라구요..

우리집 인테리어 해줬던 사장님 와이프가 식당을 개업했다며,

곱창집이라고 소개받았어요!

새로 개업한 집이라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곱창이라 가격이 비싸 먹기가 부담스러운게 사실이지만,

가성비 짱!! 저렴한 가격에 맛도 있어서 엄청 열심히 과식했더랬습니다.

 

 

 

시중 곱창집에 비해 저렴하죠?!

부담이 없어서 더 맛났을까요? ㅋㅋ

 

 

 

 

모듬으로 3인분입니다.

비주얼 짱입니다!

곱창, 대창, 막창 골고루 먹는 재미~

 

 

한입 먹는 순간 입안에서 육즙이~

빵빵 터집니다.

정말 고소하고 맛났습니다.

 

 

요 특제소스가 정말 별미더라구요.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전골로 마무리~

깔깔하고 뜨끈한 국물이 속을 시원~히 해주네요..

밥을 볶아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참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