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놀이터

<경남거제/펜션추천>빌리지엠

300x250

 

 

 거제도 여행 어떠세요? 빌리지엠 펜션 추천합니다!

 

 


휴가철이 되었어요.

다들 여름휴가 계획 잘 세우셨나요?

저는 얼마전에 거제도에 다녀왔습니다.

자주 가는 여행지라 이번에는 푹~~ 쉬고 왔습니다.

부산이랑 가까워서 부담없이 다녀 올 수 있는 곳입니다.

거제도 여행 어떠세요?

혹시 거제도 여행 계획있으시다면 정말 좋은 펜션을 추천합니다.

지은지 얼마안되어 시설도 깨~끗하고, 편의시설도 고급진 곳입니다.

거제도 가배리에 있는 빌리지엠 펜션입니다.

주변 경관이 너무 이쁘고, 조용한 곳입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모두 다녀 오실 수 있습니다.

한번 둘러 보세요~!

 

 

 

 

 

 

 

객실 내부 입니다.

방2개, 화장실 2개, 주방, 거실, 발코니 약 40평규모의 공간 입니다.

기본 인원 이외 추가인원 요금이 있구요.

인원걱정없이 객실 하나면 충분하겠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넓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정말 큰 양문형 냉장고~가 있어요.

 장봐온 먹거리를 거뜬하게 !!

 

 

세탁기 및 보조 가스렌지가 있어요.

정말 편리했어요!

많은 빨래도 걱정 없었구요.

정말 짱입니다!!

 

발코니 입니다.

테이블이 있어 그릴에 고기를 구워먹어도 전혀 연기걱정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월풀욕조가 있어, 아이들 물놀이도 하고, 분위기도 낼 수 있네요.

 

 

 

 

거실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기본적인 타올과 화장지, 샴푸, 린스, 비누는 구비되어 있어요.

빗과 드라이기도 있구요.

그 외 개인 물품 및 칫솔은 준비해야 하네요.

 

 

 

침대방입니다.

2인사이즈 침대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보냈습니다.^^

 

 

 

침대방 안에 딸린 화장실 입니다.

화장실이 두개라 편했어요.

 

 

두번째 방입니다.

온돌방이라 많은 인원이 함께 잘 수 있었네요.

 

 

이렇게 큰 수영장이 있다니 놀랬습니다!!

보통은 작은 수영장 하나정도 있거나, 간의수영장 시설이 대부분인데,

이곳은 완전 럭셔리합니다.

어린이용 수영장이 따로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트램블린이에요.

떠날 줄 모르고 탔어요!!

 

 

눈썰매장용 썰매를 이용해서 타고 내려오는 미끄럼틀입니다.

아이, 어른 할것없이 재미있게 탔어요. ^^

 

 

낚시를 할 수 있도록 뗏목도 있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낚시에 올인~ !!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어 너무 매력적이네요.

사장님의 섬세한 배려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다시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