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놀이터

<경남창원진해/용원숙박/호텔> 하운드호텔

by 까꿍이~ 2018. 5. 11.
300x250

감각적인 인테리어.. 취향저격~!  용원지역에 오픈했다!

 

  하운드호텔!!

 

진해 용원에 아~주 좋은 숙박시설이 새로 오픈했어요.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께요~

 

 

 

건물 앞 입구입니다.

주차공간이 좁은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지상에도 있고, 주차장 타워가 있었어요. 우왕~~ 의외다 했어요. ^^

 

 

1층 로비로 들어서면 카운터가 있어요.

체크인을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합니다.

간단한 음료를 셀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안내표 입니다.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검색포털에서 가격비교해서 구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저렴하더라구요.

 

 

객실 복도가 너무 깨끗합니다.

조명도 나름 신경쓴거 같아요.

 

 

객실 문을 열면, 중문이 하나 더 있었어요.

 

 

중문을 열면 투톤의 바닥이 보입니다.

욕실과 침실의 구분으로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 스탠다드 객실임에도 엄첨 공간이 넓어 놀랬어요.

세심한 인테리어 감각에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오픈형 오장이더군요.

아래쪽에 금고가 있어요. 있을건 다 있네요.

 

 

욕실입구입니다.

 

 

 

 

 

 

 

 

촌스럽지 않은 배색이에요. 넘 이뿌더라구요.

울집 욕실도 이렇게 꾸미고 싶을 정도에요..! ^^

 

 

침실 한켠에 수납공간이 있어요.

욕실 창문바로 밑에요.

욕실 창문이 있어 침대에서 보이니까, 제가 고지식해서 그런지 좀 민망하다는 느낌였습니다. ^^;

 

 

화장대가 숨어있어요.

수장공간에는 드라이기가 있구요.

 

 

데스크탑도 있어요.

 

 

티와 커피포트, 냉장고도 숨어 있더군요.

깔끔하게 보였던 이유였나봐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덕에 편안하고 즐거운 숙박이 되었습니다.

용원지역에 이런 퀄리티의 숙박시설이 오픈되서 좋으네요.

또 이용할 생각이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