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터

<창원진해 / 안곡동/ 샐러드뷔페> 강력 추천! 포레스트 테이블

300x250

 

 


물가가 천정부지 올라서 그런지 샐러드 뷔페를 운영하는 카페찾기가 어려워졌네요. 아쉬웠는데 우연히 검색해서 찾아낸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창원 진해 안곡동(속천로 ) 해안로에 있는 포레스트테이블 카페입니다. 오션뷰 샐러드바 카페인데요,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예쁘고 편한 공간을 제공하고, 매장에 넓은 창으로 바다가 훤히 보이는 오션뷰로 힐링공간이네요~

테라스도 있어 기분좋은 바닷 바람에 기분이 좋아질거 같아요! 

 

음식은 스테이크 샐러드, 샐러드파스타, 핸드메이드 수프,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요.

샌드위치는  1. 토마토 바질크림치즈  2. 아보카도 과카몰리 3. 당근라페  이렇게 3가지가 있고 요청하면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 줍니다. 완전 따끈따끈한 샌드위치 정말 맛났어요~

 남편과 둘이서 먹겠다고 3가지 다 만들어 달랬더니 웃으면서 대신 남기지 마세요 하셔서,, 기억에 남네요~ ^^

 

다른 뷔페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포레스트 테이블만의 장점인거 같아요.

 

다양한 과일주스, 커피, 와인, 맥주, 우유 등 음료가 제공되는데, 와인과 맥주는 별도요금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어요. 

 

이용 가격은 평일 성인런치는 16,900원 /  평일 및 주말 성인디너는 19,900원 / 유아36개월~9세 런치는 11,900원입니다.

 

정말 괜찮죠?! 완전 강추합니다!!

 

 

 

 

 

 

 

 

 

 

 

 

* 포레스트 테이블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속천로 140-2 3층

* 0507 - 1307-18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