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4

<경남거제/펜션추천>빌리지엠 거제도 여행 어떠세요? 빌리지엠 펜션 추천합니다! 휴가철이 되었어요. 다들 여름휴가 계획 잘 세우셨나요? 저는 얼마전에 거제도에 다녀왔습니다. 자주 가는 여행지라 이번에는 푹~~ 쉬고 왔습니다. 부산이랑 가까워서 부담없이 다녀 올 수 있는 곳입니다. 거제도 여행 어떠세요? 혹시 거제도 여행 계획있으시다면 정말 좋은 펜션을 추천합니다. 지은지 얼마안되어 시설도 깨~끗하고, 편의시설도 고급진 곳입니다. 거제도 가배리에 있는 빌리지엠 펜션입니다. 주변 경관이 너무 이쁘고, 조용한 곳입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모두 다녀 오실 수 있습니다. 한번 둘러 보세요~! 객실 내부 입니다. 방2개, 화장실 2개, 주방, 거실, 발코니 약 40평규모의 공간 입니다. 기본 인원 이외 추가인원 요금이 있구요. 인원걱정없이 객.. 2018. 7. 24.
<부산서면롯데백화점> 라인프렌즈 BT21 샵 방탄소년단이 디자인한 아기자기한 소품을 볼 수 있는 샵을 소개합니다~ 라인프렌즈 BT21!! 딸아이가 방탄소년단 비공식 아미인지라~ 덕분에 저도 덕후질을 하고 있습니다.^^ 부산에는 라인프렌즈 BT21샵이 한군데 밖에 없다고 하네요, 어찌나 조르던지, 큰맘먹고 다녀왔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직접 디자인한 소품들을 파는 곳이라 하네요, 아기자기한 소품 구경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모두다 사고 싶다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속상해 합니다. 롯데백화점 부산서면본점 9층에 매장이 있습니다. 찾기 쉽습니다. 한번 다녀오니 우리딸 애교가 달라집니다. ^^ 2018. 7. 24.
<부산강서구/명지오션타워/만화카페> 벌툰 새로생긴 놀이터~ 만화카페 아세요? 벌툰 만화카페!! 생전 처음, 만화카페 방문 했습니다. 직장 동료였던 지인이 소개해 줘서 알게 되었어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선 핫한 장소라고 하는군요. 저의 딸아이도 애용한다고 합니다. ^^ 만화도 보고, 맛난 식사도 하고, 게임도 하고,, 하루종일 시간 때우는데 그만이겠어요!! 살짝꿍 데이트 장소로도 최고일 듯 합니다. 오랜만에 다시 학생 시절로 되돌아간듯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왔습니다. 자주 이용 해야 할 듯합니다.^^ 남편과도 데이트 신청할까 합니다.. 2018. 7. 23.
<부산강서구/범방동맛집/왕돈까스> 명가왕돈까스 숨은 맛집! 수제 왕돈까스! 명가왕돈까스~ 부산강서구 경마공원 맞은편 주택가에 자리 잡고 있는 숨은 맛집을 소개합니다!! 원래는 경마공원 가락대교 도로변 휴게소 맛집였는데, 개발로 인해 이전을 했더라구요. 맛집 없어졌다고 얼마나 섭섭했는지,,,, 그렇게 제가 최애하는 맛집입니다. ^^ 이전을 했어도 여전히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점심시간에는 정말 정신이 없다고 하네요.. 주차장도 있어서 이용이 편리하구요. 이전 식당보다 훨씬 깨끗하고 넓어졌네요. ^^ 안내문 처럼,, 옛날돈까스대로 스프와 밥이 나옵니다. 스프와 밥은 무한 리필됩니다. ^^ 사장님의 새심한 배려가 보입니다.. 느끼한 맛을 싹~ 잡아주는 깍두기 김치 넘 맛있어요. 애들이 잘 먹어요~ 스프에 후추없으면 안돼죠~~ ^^ 치즈돈까스랑 왕돈까스 .. 2018.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