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6

<부산강서구/스시밋집> 스시노백쉐프 각종 모임장소로 굳~~~ !! 초밥맛집 "스시노백쉐프" 부산강서구 명지 스시노백쉐프 방문해보셨나요? 식당 오픈한지 꽤 된곳이지만, 그닥 번화가에 위치해 있지 않아서 아는 사람들만 간다는 맛집입니다. 가족외식 및 직장모임 장소로도 딱인 곳입니다. 미리 예약을 했더니 룸으로 안내를 해주시네요. ^^ 조용하게 독립된 공간에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2인이상 식사 시 세트메뉴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밥을 먹고나면 면이 나옵니다. 고르케도 맛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좀 쎄다 싶지만,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세트메뉴 2인 가격이 4만원정도 입니다. 모듬 세트입니다. 맛도 있고,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너무나도 푸짐해보이죠?! 초밥을 먹고나면 식사가 나옵니다.. 2018. 4. 30.
<부산강서구/경마공원/수제버거&파스타맛집>언플러그드타임 카페라고하는데 수제버거랑 파스타를 카페에서?! 언플러그드타임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우연히 팔로우를 당했어요,,ㅋㅋ 그래서 알게된 맛집이네요. 음식 사진이 자꾸자꾸 생각나서 안가볼수가 없어서,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별 기대안하고 방문해서 그랬던 걸까요? 기대이상 맛있었습니다. 순식간에 뚝딱해치웠드랬습니다. ^^ 경마공원 맞은편 주택가입니다. 어느새 많은 건물들이 들어서 있더군요. 원래는 농사짓는 밭들 천지였던 곳이었는데..... 아파트단지는 없고, 순 원룸빌라 건물만 보였어요. 그중 건물하나를 찾아냈습니다. 오늘 목적지인 맛집,,, 언플러그드타임!!! 카페도 운영한다고 하니, 모던하면서도 뭔가 예술품전시 같은 분위기였어요. ^^ 부담없는 가격에 또 한번 놀랐어요. 욕심에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남기.. 2018. 4. 23.
< 경남창원/용원맛집/카페> 카페노이 아는사람만 아는 고 퀄리티 원두로 만들어 정말 맛있는 커피집 카페노이 ( Caffe Noi ) 용원지역 카페를 다 다녀봤어도, 여기만한 맛을 내는 집이 없는것 같아요. 다른집 커피맛이랑 비교가 안되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카페 이름이 좀 베트남스럽다고 느꼈는데, 사장님 버럭하시네요. ㅋㅋ 이태리어라고 합니다. ^^; 근무하다가도 당이 땡기면 항상 방문해서 당보충하는 카페입니다. 힘든 직장생활의 힐링 장소이기도 합니다. ^^ 아는 지인들한테 소개를 했는데 모두 홀릭해버렸어요. 완전 강추합니다. 프로패셔널한 사장님,, 포스 작렬!! 입니다. ^^ 신선하고 맛있는 고퀄리티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 공급하는 장점!! 확실히 커피맛이 다릅니다.!! 드립백 선물용도 판매를 합니다. 실용성 만점!!이에요.. 디저트 제과도.. 2018. 4. 23.
<경남창원/진해용원/소고기> 조선의한우 용원 소고기 맛집 소개! 조선의 한우 소고기 생각나면 가야하는 맛집 소개입니다. ^^ 100% 한우만 취급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가격이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맛으로 보장받는다 생각하면 아깝지는 않더라구요. 왜냐면 직장 회식장소로 더 이용을 하는 곳이라서 그런걸까요? ㅎㅎ 직접 고기를 구워줘서 더 만족습럽습니다. ^^ 깔끔하게 풀코스 클리어!! 했습니다. 가격이 고가라 푸짐하게 못먹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만, 고기만 먹었을때 애기,,, 이 곳에 준비된 메뉴들을 모두 즐기다 보면 어느새 포만감이 하늘을 찌르는 순간이 옵니다. ㅎㅎ 전혀 아쉽지 않은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종업원들 서비스 퀄리티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추천합니다!!!!!! 2018. 4. 21.
<부산강서구/명지맛집/한정식> 예향정 한정식 맛집 예향정!!! 명지 국제 신도시에 새로 오픈한 한정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쌈싸먹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제육볶음이 있는 맛집 예향정입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느낌이 들었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했지만, 아직 손님이 많이 있어 분주한 분위기였어요. 체인점이라 전국에 영업중이네요. ^^ 가족외식 분위기보단 직장인들 사이 식사시간 중 후딱먹고 가는 그런 식당분위기였어요. 오래 머물수 없는 분위기....... 식당규모가 컸어요. 반면 룸은 없고 테이블만 가득한 홀...... 주문을하면 밥이 나오는데, 이렇게 아기자기한 귀여운 밥솥에서 솥을 통째로 줍니다. 주걱으로 밥공기에 퍼서 담아 먹으면 됩니다. 재미가 솔~솔 있었어요!! 렌틸콩이 들어간 찰진 밥을 솥째로 !!! 인원수에 맞는.. 2018. 4. 15.
<경남창원/샐러드바/맛집> 코코샤브S 진해 용원 코코샤브S 가족외식장소나, 직장회식장소로 손색이 없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샐러드바 식당입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으니 부담없이 이용 할 수 있거든요. 왠만하면 예약 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치는 용원 홀마트 옆 경남은행 건물 3층입니다. 엘이베이터에서 하차하면 바로 입구가 보입니다. 입간판도 보이구요. 들어가면서부터 너무너무 시장끼가 돌더군요. 전체 내부 모습입니다. 셀러드바 입니다. 은근히 종류가 많아서 놀랬어요. 새로출시된 대게샤브 선택!! 가격이 제일 고가인 대신 소고기 무한 리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네요. ^^ 라이스페이퍼에 싸먹을 쌈채소 입니다. 정말 다양해서 접시공간이 모자란다니까요!! ^^; 튀김종류가 한켠에 있군요. 치킨, 스프, 떡볶이등 .. 2018. 4.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