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3

<부산명지/디저트,카페>노소카페 아기자기 디저트 카페 노소 명지 국제신도시 지역에 있는 카페입니다. 스테이크가 맛있는 휴블랑 명지점 바로 옆에 있어요. 휴블랑 이용 후 계산서를 가지고 이용하면 할인이 된다네요. 아기자기 인테리어가 너무 이뿌네요. 이렇게 화분이 많은 카페는 처음입니다. 갖가지 종류의 화분과 도기를 판매하고 있네요.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소품인데 참 아기자기 이뿝니다. 맘에 쏙 드는 인테리어 분위기였습니다. 은근히 손님도 많더라구요. 신발벗고 차를 마실 수 있는 방(?)도 있어요. 따뜻한 새콤달콤 자몽티 입니다 생크림이 없는 카페모카입니다. 요거트스무디 입니다. 그린티라떼 아이스 입니다. 맛있는 디저트와 아기자기 분위기 속에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집과는 거리가 멀어 자주는 갈수 없는 카페이지만, 생각이 많이.. 2018. 2. 25.
<부산명지/맛집/스테이크> 휴블랑(체인) 가성비 굿~ 부산명지 휴블랑~ 직원 동료들과 다녀온 맛집 소개합니다. 체인점이더군요. 고급 레스토랑은 아닙니다. 분위기 좋고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 부산명지 국제신도시 지역에 있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영업시간 오전11시~ 오후 11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5시. 조명이 너무 가까웠나바요. 사진이 이쁘게 안 찍혔어요, ㅜㅜ 셀러드바처럼 맘껏 가져다 먹을 수 있군요. 물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청포도 에이드 맛있습니다. 식전 빵입니다. 속이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네요. 식전 입맛을 마구마구 돋게 하는군요. 버섯셀러드입니다. 따끈하게 부담없이 먹었습니다. 4명이서 요리 다섯가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지 않을까 했는데 모두 헤치웠네요. 양이 많은 건 아니네요. 양에.. 2018. 2. 25.
< 경남창원 / 숙박 / 호텔 > 비즈관광호텔 기존 숙박시설을 리모델링해서 해로 오픈한 숙박시설을 소개합니다. 모텔시설이었는데, 호텔로 승격 (?) 했네요.. ^^ 이용 할 기회가 있어 포스팅해 봅니다. 따라 오세요~!! 분위기가 나쁘지 않죠? 건물 앞 마당에 주차장공간이 있는데, 꽤 넓어요. 1층 정문 입구입니다. 사생활 보호 차원일까요? 요즘은 무인기가 있어서 편하네요. 로비는 2층에 따로 있어요. 특별한 일이 없으면 여기 무인기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근데 무인기를 이용해 보니, 이용가능 객실이 많이 보여지지 않아서 선택의 폭이 좁아 좀 아쉬웠어요. 숙박요금은 평균 6만원에서 10만원 이구요. 대여료는 3만원가량 한다네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객실 층으로 갑니다. 3층 객실 복도입니다. 깔끔합니다.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객실 키 거치대.. 2018. 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