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21

<부산/강서구/명지 왕새우맛집 > 제철 맞아 살이 통통하게 오른 왕새우 맛 한번 보시라니깐요~~!! 부산 명지 왕새우 맛집을 소개 합니다. 오랜만에 직장 내 부서회식이 있어 실컷 먹고 온 맛집 포스팅 입니다. 수족관에 펄쩍펄쩍 뛰는 생새우를 즉석에서 구이로도 먹고, 회로도 먹고, 튀김으로도 먹을 수 있어요. 아시는 분들만 알고 모르시는 분들을 모르시는 새우의 맛~으로 빠져 보실래요?! 원래는 대하라고 하는데요, 몸집이 큰 새우라는 뜻이래요. ^^ 지금이 제철 음식이라는 군요!! 새우 싫어하는 사람 잘 없는것 같아요. 그만큼 인기음식 아니겠어요?! 자~ 고고씽!! 녹산공단에서 명지 방향으로, 하단으로 가는 다리 타기 전 명지시장으로 빠지는 도로쪽 바로 있어요. 찾기 쉬워요~ 수족관에 새우가 가득~ 있어요. 잘 안보이네요. ㅜㅜ \ 식당 입.. 2017. 11. 30.
< 창원시 / 성주동 / 맛집2 > 전국에서 제일 맛있다는 막창! 삼겹! 불막열삼 창원성주점 저는 막창을 참 좋아하는데, 가는 곳마다 맛이 있는 식당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러번 후회를 해 본 경험이 있는지라 막창을 먹으려면 신중히 고민하게 됩니다. ^^; 창원시 성주동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최근 경상대병원이 크게 오픈하면서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성주동에 새로 주택가가 형성되면서 상가 건물이 들어섰는데, 상가건물 규모가 신도시 규모인 것 같습니다. 이것 저것 상점들이 많이 입점해 있어 입맛대로 고를 수 있더군요. ^^ 이번 맛집은 전국 체인점 식당이고,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 식당인데요. 바로 막창 맛집 불막열삼 창원 성주점을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이상하게 갈때 마다 휴무여서 먹기가 참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 막창은 특유의 .. 2017. 11. 28.
< 초대장 배포 > 11월 초대장 나눔합니다(마감) 제게도 말로만 듣던 초대장이 7장이나 배포되었네요. 블로그 개설하고 처음이에요. 초대장 나눔을 하고자 합니다. 1. 이름/ 초대 받으실 이메일주소/ 블로그 운영계획을 남겨주세요. ( 스팸 블로거들을 거르기 위한 겁니다~ ) 2. 11월30일 오후6시까지 모두 수행하시면 추첨하여 초대장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끝. 2017. 11. 27.
겨울철 필수!! 가습기 사용 겨울철 필수용품 보틀형 가습기 쉽고 편하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니 건조함을 주체할 수 없네요. 더욱이 사무실에선 난방기기가 하루종일 작동하다 보니 더 심할 수 밖에요. 이럴수록 필요한 건 가습기 아닐까요?! 그래서 이번에 득템한 가습기를 소개합니다!! 세척이 번거럽거나 분사력이 떨어지면 안사느니만 못하지만, 요즘은 가성비 좋은 제품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더군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가습기는 물탱크가 없고, 생수병을 꽂아서 사용하는 보틀형 휴대용 가습기 입니다. 휴대용이라고 무시하면 금물!! 분사력이 얼마나 짱짱한지 놀랐습니다. 또, 생수병을 사용하니 물통 청소를 하지 않아도 되니 편하고 깨끗하고,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니 정말 굿~!! 입니다. ^^ 디자인도 깜찍하니 너무 이쁩니다. 자~ 소개해 드.. 2017. 11. 27.
< 창원/ 성주동/ 맛집 > 경북김천의 지례흑돼지를 맛 볼수 있는 창원 성주동의 하늘정원! 입니다. 저희 부부가 우연히 발견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실은 오붓하게 저녁을 먹기위해 소하려는 맛집 옆집을 가려했는데, 그날따라 휴무였지 뭡니까!! 하는수 없이 고민하다 한번 도전해 보자 해서 들어간 집이었는데, 대박!! 였어요. 자신하는 이유가 있다니까요!!! 식당 내부모습이에요. 일반 고깃집 분위기와 사뭇 다른 모습이라 처음엔 적응도 안돼고, "잘 못 들어온거 아냐" 하는 생각 뿐였어요. 정육점 비주얼의 냉장고도 있어요. 사장님이 특별히 경북 김천의 지례 흑돼지를 매일 일찍 공수해온 거라 합니다. 그러니 신선한 육즙을 맛 볼 수 있는건가 보네요. 메뉴는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을 섞은 모듬을 시켰어요. 1인분에 9,000원합니다. 숯도 특별히.. 2017. 11. 26.
< 오사카여행 / 사철 / 시텐노지 > 오사카 시텐노지 비가와서 충분히 둘러보지 못해 아쉬운 장소입니다. 오사카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사철이라는 군요. 구석구석 보고 싶었으나, 추위와 비에 꺽이고 말았아요. 나중에 또 오사카 여행 할 기회가 생기면 한번더 방문해보고 싶어요. 2017. 11. 26.
< 오사카여행 / 도톤보리 > 오사카 도톤보리 도톤보리 드디어 입성!! 오사카 여행의 하이라이트 아닐까요?! 영상으로만 보던 장소를 직접 접하니 감회가 새로웠어요. 볼거리, 먹거리 가득한 곳이에요. 화려한 간판들로 가득한 거리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선 불법이라는 군요. 정말 신기한 간판들이 많았아요. 간판 퍼레이드보는 기분이 들었어요. ^^ 평일 있었는데도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기다리다 지쳐 아무것도 못 할것 같았어요. 눈구경만 실~컷했네요. ㅎㅎ 2017. 11. 25.
< 오사카여행 / 호텔 / 리가로얄호텔 > 4성급 리가로얄호텔 오사카 2박3일 일정동안 지냈던 4성급 호텔입니다. 리가로얄호텔 이에요. 과학박물관과 걸어서 8분거리에 있구요. 교통편은 호텔 바로 옆에 오사카칸조선- 후쿠시마역이 있어요. 그렇지만, 교통패스권으로는 전철은 이용할 수 없기에 따로 승차권을 구입해야 해요. 그래서 교통편은 나빠요. 15분이상 걸어서 시영지하철 역이나 버스를 탈 수 있네요. 강변에 위치해 있어 주위 뷰가 너무 좋았어요. 특히 야경이 최고였어요. 뷰는 비가 와서 덜했기도 하고 더 좋았기도 했어요. 저는 공항에서 라피트를 이용해서 난바역까지 이동 , 난바역에서 미도스지선- 우메다역까지 이동, JR오사카역까지 걸어서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제일 편하고 저렴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6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어요. 호.. 2017. 11. 25.
< 오사카여행 / 일본술집 / 만천술집 > 오사카 술집 탐방- 오사카 후쿠시마구 거리의 만천술집 비도 오고, 어둑어둑 어둠이 밀려오는 밤거리가 술을 부르지 뭡니까!!! ㅎㅎ 술을 좋아하는 세대주를 위해서라도 한잔하기로 결정!!했어요. 저는 술대신 안주발 세우기로 결정!!했어요. ^^ 후쿠시마구 거리를 지나가는데, 우메다 지역과 호텔 사이에 있는 지역이에요. 걸어서 한 30분정도 거리더라구요. 한국 사람이 많은 쇼핑거리도 아니고, 일반 일본인들이 퇴근 후 많이 밀집하는 그런 거리였어요. 한국의 밤거리와도 많이 비슷하구요. 문득 지가가다 여기 어떨까 해서 들어간 술집입니다. 오사카 먹거리로 쿠시카츠가 유명한데, 여기서도 쿠시카츠를 안주로 영업하는 술집이더라구요.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술집의 입구 모습입니다. 우왕~~!! 술병이 엄청 많아요... 2017. 1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