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터

<부산명지국제신도시/카페>투썸플레이스

300x250

매장 규모에 놀라다!!

명지국제신도시 투썸플레이스


직장동료들과 디저트 타임~!!을 가졌습니다.

명지국제신도시 투썸플레이스 고고씽~했네요..

그 동네 잘 몰라서,, 한참 망설이고 찾던중.. 눈에 띄어 결정!! 했드랬습니다.

처음 방문해 봤어요..

이집 케익이 엄청 맛나서 유명한거는 알고는 있엇지만,

접해 볼 기회가 없었네요..

이제라도 방문하게 되서 다행입니다.. ^^

 

와우~!! 1층은 카운터랑 몇몇 테이블만 있어, 그렇게 큰 규모가 아니였는데,

2층으로 와보니 엄청 넓은 공간이라 놀랬습니다.

원래 이렇게 되어 있나봐요,,

양으로 승부본다 하는 것 같은느낌이 들었어요.

분위기는 여느 체인점 카페랑 크게 다르지 않다싶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요즘 카페는 신벌벗고 앉는 좌식 테이블이 트랜드 인가바요..

다른 체인점 카페에도 되어 있던데,, 여기도 그런 식이네요.

좀 어색한 느낌의 공간이기도 하고,,

익숙지 않아서 그런거겠죠,, 암튼 색다른 느낌이 듭니다.

 

 

 

 

 

 

 

 

 

 

 

 

 

칼로리 생각않고 편안하게 수다떨고,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집근처에도 오픈하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