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터

<부산명지국제신도시/베트남식당>미스사이공

by 까꿍이~ 2018. 8. 26.
300x250

 

점심메뉴로 베트남 쌀국수~ 어떨까요?

 

명지 국제신도시 베트남식당 미스사이공.

 

 

 

점심약속이 있어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우연히 찾아낸 신규식당.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하는 지라,, 먹고 싶어 가기로 결정했네요.

 

일전에 서민갑부에 출연한 베트남여인에 대한 방송이 기억났습니다.

한국인 남자와 결혼해서 서울에서 베트남 식당을 운영하는데 수입이 어마어마 했어요.

 

이번에 다녀온 식당이 체인점이라고 들어서, 혹시 그 서민갑부 식당과 관련이 있는것 아닌가 생각이 들었어요.

어디까지나 제 추측일뿐 사실이 아니라는 점,,ㅋㅋㅋ

 

아무튼,, 참 좋은 세상이네요,, 베트남에 가지 않아도 현지 음식을 이렇게 경험 할 수 있다니,,

맛있게 든든하게 저렴하게 먹었던 식당입니다.

 

 

 

 

 

 

 

 

 

주문도 셀프고, 서빙도 셀프더라구요..

워낙 메뉴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비용 절감을 위해 이렇게 운영하 나봅니다.

주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국물이 시~원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딤썸인데,, 정말 부드러웠어요. 새우가 들어있더군요.

 

 

볶음면입니다.

 

 

볶음밥입니다.

꼬들꼬들 밥의 특성인지, 처음 먹었을 때 탄밥같은 느낌이 들어 어,, 이거 좀,, 그랬는데,,

먹다보니 제일 손이 많이 가는 음식였습니다. 맛있더군요.

 

 

 

둘이서 뚝딱~!!! 메뉴하나당 4천원대여서 정말 부담없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네요.

가성비 최고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