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터

<부산강서구/경마공원/수제버거&파스타맛집>언플러그드타임

by 까꿍이~ 2018. 4. 23.
300x250

카페라고하는데 수제버거랑 파스타를 카페에서?!

 

언플러그드타임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우연히 팔로우를 당했어요,,ㅋㅋ 그래서 알게된 맛집이네요.

음식 사진이 자꾸자꾸 생각나서 안가볼수가 없어서,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별 기대안하고 방문해서 그랬던 걸까요?

기대이상 맛있었습니다. 순식간에 뚝딱해치웠드랬습니다. ^^

 

 

 

 

 

 

경마공원 맞은편 주택가입니다.

어느새 많은 건물들이 들어서 있더군요.

원래는 농사짓는 밭들 천지였던 곳이었는데.....

아파트단지는 없고, 순 원룸빌라 건물만 보였어요.

 

그중 건물하나를 찾아냈습니다.

오늘 목적지인 맛집,,, 언플러그드타임!!!

 

 

 

 

 

 

 

카페도 운영한다고 하니,

모던하면서도 뭔가 예술품전시 같은 분위기였어요. ^^

 

 

부담없는 가격에 또 한번 놀랐어요.

욕심에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남기면 아까우니, 참았드랬습니다. ㅜㅜ

 

 

 

새우크림 파스타와 오징어먹물빵 메뉴입니다.

크림소스가 짜지 않아서 완전 제스탈였어요!!

아이들 먹기에도 딱 이었습니다.

소스양도 아낌없이 먹을수 있었어요.

 

 

두툼한 감자튀김이 적당히 소금간에 역시 짜지않아 맛났어요.

햄버거 두께 보이시죠?

손으로 잡고 먹기가 어려운 버거입니다.

그렇지만 정말 맛있는 버거네요..

 

사장님부부가 어찌나 친절하게 응해주시던지,

기분좋게 배부르게 즐기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