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놀이터

< 경남창원 / 숙박 / 호텔 > 비즈관광호텔

by 까꿍이~ 2018. 2. 11.
300x250

 

기존 숙박시설을 리모델링해서 해로 오픈한 숙박시설을 소개합니다.

모텔시설이었는데, 호텔로 승격 (?) 했네요.. ^^

이용 할 기회가 있어 포스팅해 봅니다.

따라 오세요~!!

 

분위기가 나쁘지 않죠?

 건물 앞 마당에 주차장공간이 있는데, 꽤 넓어요.

 

1층 정문 입구입니다.

 

 

 

사생활 보호 차원일까요? 요즘은 무인기가 있어서 편하네요.

로비는 2층에 따로 있어요.

특별한 일이 없으면 여기 무인기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근데 무인기를 이용해 보니, 이용가능 객실이 많이 보여지지 않아서

선택의 폭이 좁아 좀 아쉬웠어요.

숙박요금은 평균 6만원에서 10만원 이구요.

대여료는 3만원가량 한다네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객실 층으로 갑니다.

 

3층 객실 복도입니다.

깔끔합니다.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객실 키 거치대가 있구요.

 

슬리퍼 거치대가 있구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려면 또 중문이 하나 더 있어요.

좋은 시설~같아요.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짜~잔!!

대리석 바닥에 고급스런 인테리어에 꽤 좋아 보입니다.

명품브랜드가 모티브 일까요?ㅋ

 

 

 

 

 

 

 

 

 

 

 

 

 

 

 

 

 

새로 단장해서 그런지 깨끗하고 좋으네요~ !

가격대비 가성비 짱!! 좋아요.

자주 이용하려 합니다.

강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