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터

<부산 / 서면 / 국밥맛집 > 경주국밥

300x250

 

추운날씨 뜨끈한 국물이 딱!!인 취향 저격 맛집, 경주국밥!!

 



 

날씨가 너무 춥네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그래서 이번엔 제가 정말 오래동안 이용하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제가 학생때부터 이용한 맛집인데요,

벌써 20년이 넘었어요.

오랫동안 변함없는 맛으로 손님을 부르는 식당입니다.

겨울하면 뜨겁고, 시원한 국물이 최고인 돼지국밥! 입니다.

 

해운대에도 분점이 생겼더군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식당입니다.

많이 소개가 되었나 보더라구요.

24시간 영업이라 사시사철 언제든지 부담없이 방문이 가능합니다.

 

 

 

 

 

식사 중 반찬이 모자라면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방송에도 나오고, 유명인사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국밥은 돼만 들어있구요. 제가 즐겨먹는 메뉴는 모듬국밥이에요.

순대랑 돼지가 같이 들어있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뽀~~얀 국물 보이시나요?

 

 

 

 

 

 

 

요 간장소스가 신의 한수!!

일반적으로 국밥집에는 잘 안나오는데, 

요 소스에 고기를 따로 찍어 먹을 수 있어요.

수육백반 처럼요.

 

 

 

 

 

 

 

 

추운날 더욱더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뜨끈한 국물 또 먹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