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놀이터

< 전주여행 / 한옥마을 / 먹거리 > 물짜장

300x250

 

전주 물짜장!!

 

 


 

TV에서 수없이 소개된 음식을 드디어 맛봤습니다!!

전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물! 짜! 장! 입니다.

사실은 먹겠다하는 계획은 없었는데, 우연히 둘러보다가 발견한 식당입니다.

엇, 물짜장!! 가보자했던거죠..ㅋㅋ

 

 

 

 

 

 

 

 

짬뽕, 짜장면, 물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저와 딸래미는 물짜장에 도전~!!

짬뽕은 심심한듯 짜지않아 맛있었구요.

짜장면도 양파가 많이 들어간 달짝지근한 맛이었어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럼 물짜장은요......

사천짜장을 즐겨먹는 저로선 물짜장을 먹는 순간 사천짜장이 생각이 났어요.

많이 맵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맛있었어요~!! 강추입니다!!

 

 

 

 

 

 

짜~잔~!! 이렇게 싹 비우는거 흔하지 않습니다.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기회가 되면 맛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