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놀이터

<전주여행 / 한옥마을 / 먹거리 >치즈구이

by 까꿍이~ 2017. 12. 31.
300x250

 

겨울 가족여행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2 - 전동호떡 !!

 

 


 

 

춥기는 하고, 늦은시간까지 돌아다니니 힘들고 출출하고....ㅜㅜ

마침 전동호떡이라는 간판이 보였는데 울 가족들은 후다닥 들어갔어요.

일반적인 기름에 튀긴다 싶은 기름호떡이 아니구, 화덕에 구워낸 담백한 호떡이더라구요.

 

호떡집인데 우리가족은 치즈구이 모형이 진열되어 있는걸 보고 다들 먹고싶다 했거든요!

 그래서 임실치즈구이 결정!!

진짜 맛있어요. 두번이나 사먹었드랬죠.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어요. 여러분도 드셔 보세요!!

                        

 

 

 

 

 

칠리소스와 연유중 선택하면 곁들여서 나와요.

치즈의 느끼함을 칠리소스가 잡아주네요.

딸아이는 칠리소스가 진리하며 맛난다고 했어요.

 

 

 

요거는 연유가 뿌려진 치즈구이입니다.

달달하니 사르르 녹는 식감이 최고였어요!!

아들래미와 전 연유뿌린 치즈구이 맛나더라구요.

 

 

 

 

 

 

 

 

 

 

 

 

 

 

 

 

밤에 갔을땐 테이크아웃용으로 종이컵에 담아주었는데,

다음날 오전에 갔을때는 매장에서 먹고간다고 하니 접시에 담아 나왔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딸아이와 집에서 한번 해 먹어보기로 했어요..ㅋㅋ

 

 

 

 

대부분 사람들은 화덕에 구운 호떡을 더 먹더군요.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호떡을 왜 안먹었을까 하는 후회가 들기도 합니다.

아무튼 강추 먹거리입니다. ^^

 

지도에서 오른쪽 한벽당 가기전 바로 있어요.

한옥마을 한복판에 있는걸로 확인 되는데, 아마 이전한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