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놀이터

< 경남창원 / 상남동 / 스테이크맛집 >

by 까꿍이~ 2017. 12. 30.
300x250

스테이크 코스요리 전문점 페르망테!!

 

벌써 13번째 결혼기념일이 다가왔네요!

매년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여러 맛집을 다니고 있는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또 찾아간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일본에서 윤가긴자로 더 유명한 윤미월 오너쉐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굉장히 유명한 식당입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가족모임의 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한달전부터 예약을 해서 방문을 했습니다.

주말엔 예약없인 이용이 어려울 정도입니다.

건물안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2층으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짜잔~ 바로 식당입구가 이렇게 보입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무척 맘에 듭니다.

 

 

 

하나는 샐러드용일테고, 이거는 메인메뉴용일테고 궁시렁궁시렁 공부했드랬습니다.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스테이크는 안심과 티본스테이그 중 선택이 가능하구요.

안심은 각자 나오고, 티본은 2인분 한꺼번에 나와 덜어먹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티본을 선택, 등심과 안심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실속을 선택!

 

 

 

누구는 운전을 위해 탄산음료를~

 

 

 

저는 스파클링 와인을 선택했습니다.

담당 실장님의 친절한 에스코트가 있었지만,

무슨말인지 어렵기만 했어요. ㅋㅋ

무슨 술인지 하나도 기억이 없습니다. 그저 달콤한 향의 와인이라는,,,

 

 

 

 

식전 입맛을 돋궈주는 제철재료 3가지를 곁들인 에피타이저 입니다.

 

 

 

 

 

 

비스크 소스로 만들어낸 깊고 진한 랍스터 수프입니다.

첫 맛은 바다의 향이 엄청 강했습니다.

먹을 수록 단백한 맛이 일~품!!

싹~다 비웠드랬습니다.

 

 

 

직접만든 과일치즈에 아보카도로 스프레드가 들어있는 연어롤 요리 입니다.

 

 

 

부드러운 연어랑 고소한 치즈가 엄청 잘 어울립니다.

넘 맛나용!!

 

 

 

 

훈연한 오리와 야채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월남쌈  야채말이 입니다.

월남쌈안에 오리고기와 야채들이 들어있어요.

쫀득하면서 아삭한 식감이 쵝오!!입니다.

 

 

 

담백한 해산물과, 레몬비네그레에 무쳐진 해초 요리입니다.

생굴에 크림소스의 궁합이 정말 좋으네요.

하나도 비리지 않아요.

버터에 구운 새우와 문어도 정말 최고입니다.

 

 

 

 

 

수비드로 익혀낸 전복과 버섯구이 입니다.

더덕을 으깬 페스토와 함께 먹는 건데, 더덕의 씁슬한 맛이 적당히 어울어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더덕이 생각보다 커서 먹을게 있더라구요.

더덕의 향이 풍미를 더합니다.

 

 

 

 

 

도미 구이와 누룽지를 이용한 패스토와 신선한 야채를 곁들인 요리입니다.

도미는 먼저 쪄낸후 살짝 구운 느낌였어요.

퍽퍽하지 않아 맛있었어요.

 

 

루꼴라 주스입니다.

스테이크를 먹기전 입안을 정돈하는 역할이라네요.

상큼한 맛이 나구요.

녹즙같은 느낌입니다.

 

 

 

드디어 티본스테이크입니다.

와~ 생각보다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세가지 종류의 소금이에요.

각각이 맛이 다 다릅니다.

입맛에 맛는 소금을 선택해서 스테이크에 곁들여 먹었어요.

 

 

 

 

 

 

 

마지막 파스타 입니다.

 

 

 

토마토를 베이스로 은은한 카레향과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감바스 파스타 입니다.

 

 

 

 

 

판체타오 페코리노 치즈를 사용하여 크림없이 먹는 이탈리아 식 정통 카르보나라 파스타래요.

 

 

 

 

마지막 디저트 타임~ !!

퐁당 쇼콜라 그리고 커피 입니다.

 

 

 

 

 

10가지가 넘는 최고의 요리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감탄을 금치못하고 먹다보니 어느새 배가 불러 숨쉬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고퀄리티 요리를 접할 수 있어

뿌듯했습니다.

서울에 가야 맛볼수 있을 것같은 고급 요리를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다는게 참 좋았아요.

 

다음 가족모임 장소로도 여기로 정하겠습니다!! ^^

여러분도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