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놀이터

< 오사카여행 / 도톤보리 >

by 까꿍이~ 2017. 11. 25.
300x250

 

 

  오사카 도톤보리 

 

 

도톤보리 드디어 입성!!

오사카 여행의 하이라이트 아닐까요?!

영상으로만 보던 장소를 직접 접하니 감회가 새로웠어요.

볼거리, 먹거리 가득한 곳이에요.

 

 

 

 

 

 

 

 

 

 

 

 

 

 

 

 

 

 

 

 

 

화려한 간판들로 가득한 거리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선 불법이라는 군요.

정말 신기한 간판들이 많았아요.

간판 퍼레이드보는 기분이 들었어요. ^^

평일 있었는데도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기다리다 지쳐 아무것도 못 할것 같았어요.

눈구경만 실~컷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