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놀이터

< 오사카여행 / 호텔 / 리가로얄호텔 >

300x250

 

 

 

 

  4성급 리가로얄호텔 오사카  

 

 

 

 

2박3일 일정동안 지냈던 4성급 호텔입니다.

리가로얄호텔 이에요.

과학박물관과 걸어서 8분거리에 있구요.

교통편은 호텔 바로 옆에 오사카칸조선- 후쿠시마역이 있어요.

그렇지만, 교통패스권으로는 전철은 이용할 수 없기에 따로 승차권을 구입해야 해요.

그래서 교통편은 나빠요. 15분이상 걸어서 시영지하철 역이나 버스를 탈 수 있네요.

 

강변에 위치해 있어 주위 뷰가 너무 좋았어요. 특히 야경이 최고였어요.

뷰는 비가 와서 덜했기도 하고 더 좋았기도 했어요.

 

 

 

저는 공항에서 라피트를 이용해서 난바역까지 이동 ,

 난바역에서 미도스지선- 우메다역까지 이동,

JR오사카역까지 걸어서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제일 편하고 저렴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6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어요.

 

 

 

 

호텔 로비 입구입니다.

 

 

 

 

호텔 로비입니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있어서 부담없이 체크인이 가능했어요.

체크인시 신용카드 보증을 걸더군요.

 

 

 

 

 

 

지하세계(?)로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엄청난 지하세계더군요.ㅋ

 

 

 

 

지하세계 통로에요.

 

 

 

 

20개나 되는 식당가가 있구요.

 

 

 

 

상점가가 있어요.

명품브랜드가 가득했어요.

와~우!!

 

 

 

 

저희가 묵었던 16층 더블디럭스 룸입니다.

일본 숙박시설은 평수가 작아도 들은바 있어 내심 걱정했지만,

꽤 넓은 편였어요. 만족스러웠어요.

 

 

 

 

 

 

 

 

TV모니터 작아요. ㅜㅜ

 

 

 

 

복도 어디쯤 아이스머신이 있어요.

필요하면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요.

 

 

 

 

공기청정기 입니다.

덕분에 꽤적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조식뷔페 입니다. 중국인 관광객이 어찌나 많았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중국인들 참 매너없더군요.

차례로 줄서서 기다리는 개념이 없다하지만,

너무 얌체짓을 해서 아침부터 기분이 영 좋지 않았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