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놀이터

<오사카여행/오사카성/녹차고사리떡>

300x250

 

 

 

 

오사카의 대표 관광지 오사카성의 먹거리-녹차고사리떡!

 

 

 

여행 하는 내내 비가 와서,, 조금 서글펐지만, 그래도 여행을 왔다는 이 기분을 앞서진 못했네요.

우산하나 의지해 눈오는 날 강아지 마낭, 싱글벙글 했더랬습니다. ^^

 

오사카여행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이 오사카 성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고등학생였을 때, 아버지가 연수 다녀 오신 곳이기도 합니다.

오사카 성앞 어디 쯤 바위 위에 다리를 올리고 찍은 사진이 생각이 납니다.

 

문득문득 그 사진이 한번씩 생각이 났고,

나도 꼭 오사카에 가봐야 겠다고 늘 생각했죠.

제게는 좀 특별한 그곳,,, 오사카 성입니다!! ^^

 

 

 

누구 손이게~~요? ㅋㅋ

 

 

 

오사카성 오면 꼭 먹어봐야 한다죠?!

 떡이랑 아이스쿠림~입니다.

이 집이 엄청 유명한가 보더군요.

너도나도 추천하는 걸 보면요.

그래서 저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헐~!!! 입간판에 한국말, 보이시나요?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릅니다... ㅎㅎ

녹차 고사리떡이랑 녹차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은 비가와서 추위에 먹을 엄두가 나지 않아서 패~스! 입니다.

결국 떡만 구입했어요.

제가 엄청 떡순이 인데, 너무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두구두구~!! 개봉박두!!!

짜잔~!!

 

 

 

와우~ 손으로 먹기 불편할까바 찍어 먹으라고,,,

대나무요지라고 써있는 포장지 보이시죠?

참 섬세하네요.

엄청 기대했는데,, 맛은 그럭저럭 였어요.

인절미 식감을 기대했는데,

사르르 녹는 젤리 느낌였다고 할까요.

특이하긴 했어요. 배불러서 다 못먹겠더군요.

오사카 성에 오시면 떡이랑 아이스크림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곳곳에 푸드트럭이 있는데, 아기자기 이뻐더라구요! ^^

 

 

 

 

 

반응형